2009년 6월 10일 수요일

A.I_Lite_v081210

A.I_Lite_v081210

 

카리스마조 님의 Vista, Server2008, XP, Office 인증 툴되겠다.

바이오스를 개조해 버리면 필요없는 툴인데.....

 

 

윈도우를 자주 엎어버리는 나로서는 없어서는 안될 귀중한 툴이다.

이번에도 하루사이에 비스타와 세븐을 왔다갔다 했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컴부터 켜는 나는 그제께 황당한 경험을 해야만 했다.

컴의 파워를 켜고 커피를 가지러 갔다와보니 화면이 이상하게 보였다.

 

작업표시줄에 웬 네모, 토커에도 네모가 여기저기, 맥슨도 마찬가지였다.

영어는 잘 표시되는데 한글은 전부 네모로 나오는 것이었다.

컴으로 별짓을 다해도 그런 일은 없었는데,

내가 전날 무슨 짓을 했는지 아무리 생각해도 답이 나오지 않았다.

국가및 언어 설정을 이리저리 만저보아도 해결될 기미는 읎고,

 

답은 포멧이지....

 

결국 며칠전에 유출된 윈7 7201을 깔기 시작했다.

"하드에서 직접 설치하기"로 한 30분만에 관리자 계정으로 바꾸고,

칩셋, 그래픽, 사운드, 등등 드라이버 깔고.... 

아무리 봐도 윈7은 잘 만든것 같단말야... 하면서 만족하고 있는데,

 

한가지 문제는 스타가 안되는 것이었다.

실행은 되는데 한 1분쯤 후에 화면이 얼어버리는 현상이 계속되는 것이었다.

윈7의 버추얼 XP에도 스타는 안 깔렸다.

하긴 나온지 10년도 더된 스타가 윈7을 지원할리는 없는 것이었다.

윈7이 정식 출시가 되면 블리자드에서 패치를 만들어 줘야 되는데.....

 

또다시 비스타로 .....

 

우쒸,

 

 

 

댓글 없음:

댓글 쓰기